가죽공방 헤비츠(HEVITZ)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마이룸슈즈 펀딩 & 문구 기획전 20%
작성자 헤비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19
헤비츠의 새로운 소식을 들어보세요.

[wadiz]

나를 소중히 여기는,
나다운 나를 만드는,
마이룸슈
myroomshoes

일명 '워라밸'이 중요한 가치로 떠오르면서 집이라는 공간이 단순히 먹고,씻고,자는 주거 공간이 아닌 여가공간으로까지 보다 광범위한 용도의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카페도, 식당도, 도서관도, 영화관도 모두 '집'이라는 공간으로 대체할 수 있게 되었죠. 나를 위한 것이라면 시간이 들지라도, 노동을 필요로 할지라도 즐길 줄 아는 우리는 홈족! 남에게 보이지 않더라도 나를 더 소중히 여겨주는 밥 한끼, 내 취향이 듬뿍 담긴 나의 공간. 그리고 그 속의 나.

천연 가죽으로 만든 헤비츠의 '마이룸슈'가 당신의 공간을 더욱 풍요롭게, 당신의 시간을 더욱 만족스럽게 만들어드릴게요.

소중한 사람을 위해
함께 나누면 기쁨이 2배,
선물 그 이상의 가치를 담은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 인생의 새로운 길에 들어선 친구에게, 첫 독립에 빈 집으로 혼자 들어가는 길이 외로울 동생에게, 우리를 키우느라 어느 돌길도 마다하지 않으셨을 부모님에게편안함과 포근함이 되어줄 마이룸슈. 발 사이즈 220~280까지의 다양한 연령대 분들 모두가 착용하시기 좋습니다. (헤비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이룸슈 전사이즈 시착이 가능합니다.)


🛎알림신청을 해두시면
본 펀딩시 즉시 알려드립니다.

이번 펀딩도 출고일에 맞추어 한정수량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은 마이룸슈, 미리미리 알림신청 해두시고 본펀딩 알림 받아보세요.
[project]

작심삼월(作心三月)
다시 쓰는 2020.

문구류 기획전 20%

새해 첫 떠오르는 해를 보며 세웠던 다짐과 계획, 잘 지키고 계신가요? 작심삼월로 끝내지 마세요. 당신 일상의 발자취, 그리고 나아갈 시간을 헤비츠와 함께 기록해보세요. 부드러운 촉감과 알싸한 가죽의 향기로 나만의 '쓰기' 시간을 함께 할 헤비츠.20% 할인 혜택으로 함께합니다.

[New arrival]

클래식 스퀘어백
공홈 정식 출시
출시할인 10%


지난 2월 초 선보였던 새로운 무드의 여성백. 클래식 스퀘어백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 출시합니다. 정식 출시 제품은 주문 후 즉시 제작에 들어가며 제작 기간 이후 발송됩니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일상에 스며들 남다른 감각의 클래식 스퀘어백. 지금 만나보세요.

[store open]

안녕?인사동
이제, 인사동에서도 헤비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49
안녕인사동 4F

지난해부터 준비해 온 헤비츠 인사점. 3월 20일 금요일, 조심스럽게 오픈합니다. 오픈 행사는 따로 진행하지 않습니다.더 반갑게 마주할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기를 기원합니다. 그 날까지 모두 안녕히 지내세요.

주식회사 헤비츠

cs@hevitz.com
02-2238-0322
www.hevitz.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